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챗봇 CHARLI
Introduction

About CAU Introduction 3depth

글자 확대축소 영역

2020학년도 동계방학 중 안성캠퍼스 코로나19 대응 변경 안내

관리자 2020-12-18 조회 726

1. 기 간 : 2020년 12월 22일(화) ~ 2021년 3월 1일(월)

2. 변경 내용
  - 기존 : 검역소 운영
  - 변경 : 건물(공간)별 자체 검역 실시 [출입 인원 최소화]

3. 코로나 대응 세부 내용
  가. 업무, 민원 및 학습 지도 등 방문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건물 출입이 가능합니다.
    1) 업무, 민원에 대한 부서 또는 교수님 등과 약속을 득한 후 출입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행정 부서에는 최소 인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 학생증을 태그하여 건물을 입장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건물 출입구에 부착된 유선전화로 방재실(1234)와 통화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3) 방문 전 온라인 교내 포탈(중앙더하기)에 접속하여 문진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공간 출입 시 비치된 출입대장 양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그 외 불필요한 출입은 제한됩니다.


  나. 중앙도서관은 건물 내 검역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검역소를 방문하여 건강상태를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국가 기관의 방침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교내 구성원 준수 사항
  가. 교내에서는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정부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 준수
  나. 교내 불필요한 건물 이동 및 외부인 출입 제한
  다. 의심 증상 시 1339, 관내 보건소 또는 교내 건강센터 문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가급적 캠퍼스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고 민원, 학습 지도 등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등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학생의 건강을 지키면서 학생 민원 처리에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성캠퍼스 중앙사고 수습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