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캠퍼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캠퍼스 출입 전면 통제 해제 안내]
안성캠퍼스 중앙사고수습본부에서는 지난 2021년 4월 3일 확진자 발행 이후 대응 사항과 캠퍼스 출입 전면 통제 해제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안성캠퍼스 중앙사고수습본부에서는 확진자 발생 이후 감염병으로부터 교내 모든 구성원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조치하였습니다.
▶ 안성시 등 보건당국과 협조하여 대규모 방역을 시행하였으며, 모든 장소 자체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였습니다.
▶ 밀접접촉자, 관계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고, 전원 음성으로 판정 받았습니다.
▶ 보건당국에서 정한 방역 대응 방안보다 보수적이고 더 안전하게 대응하였고, 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음성으로 판정 받아 모든 구성원이 캠퍼스에서 생활하는데 안전하다고 판단됩니다.
▶ 이에 지난 4월5일(월) 부터 10일(토)까지 시행한 캠퍼스 출입 전면 통제를 4월 11일(일) 부터 해제합니다.
▶ 통제 전과 동일하게 일부 실험ㆍ실습, 실기 수업에 대해 대면수업이 가능합니다. (※ 대학장 승인 과목에 한함)
▶ 위 기간 동안 미루었던 연구, 실험 활동도 재개가 가능합니다.
▶ 학생식당 등 편의 시설이 다시 운영됩니다.
▶ 생활관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활관 안내에 따라 입실이 가능합니다.
캠퍼스 출입 통제 등 코로나19 대응 불편을 견뎌 주시고, 협조하여 주셔서 학생 여러분을 포함한 전 구성원에게 감사드리며, 안성캠퍼스 중앙사고수습본부에서는 앞으로도 감염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대응하겠습니다.
안성캠퍼스 중앙사고수습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