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중앙대학교 국내 전자책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금액(예정) : 연간 금 70,000,000원(금 칠천만원) 이상
※ 실제 납품 수량 및 금액은 본교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 납품품목 : 국내 전자책
라. 계약기간 : 2024년 3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발주마감 : 2025년 2월 28일)
마. 납품장소 : 본교 서울 및 다빈치캠퍼스 지정장소
※ 별첨 특수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 일정
구분 |
일시 |
장소 |
긴급 입찰공고 |
2024.2.2.(금) ~ 2.13.(화) 15:00 |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
입찰서류 제출 |
2024.2.7.(수) ~ 2.13.(화)
10:00 ~ 15:00 / 주말, 공휴일 제외 |
본교 서울캠퍼스 201관 1층 총무팀 |
제안서 평가 |
2024.2.14.(수) ~ 2.16.(금) |
별도 안내 |
가격개찰(예정) |
2024.2.19.(월) 11:00(예정) |
본교 구매팀 |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 : 제한경쟁 / 단가(납품요율, %)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시행령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 사업업종코드:1469)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공동입찰 및 하도급 : 불가
4. 입찰참가 서류 제출
가. 접수기간 : 2024년 2월 7일(수) ~ 2월 13일(화) 10:00 ~ 15:0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중 접수하며, 공휴일(주말 포함) 및 점심시간(오후 12시 ~ 1시) 중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
나. 접수장소 :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201관(본관) 105호 총무팀
※ 방문 제출만 가능하며 우편 또는 팩스 제출은 불가합니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각 6부 ※ 제안서 및 요약본 파일 제출(USB 메모리 1개)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 및 지방세 납부증명서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피보험자 : 중앙대학교(108-82-01221)
8) 가격제안서 1부 ※ 밀봉하여 별도 제출
9)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10) 확약서, 보안각서,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 각 1부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리인 제출 시
12)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1부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이 사업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6. 입찰의 무효 및 기타 유의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 법률 등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및 낙찰의 무효,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7.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방법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따라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할 수 있음.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추후 본교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해지, 입찰참여 제한 등을 받을 수 있음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함
라.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처 구매팀 ☎02-820-6104, llollll@cau.ac.kr
마. 납품 관련 : 서울캠퍼스 학술정보원 ☎02-820-6182, hnlim@cau.ac.kr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MARC(Metadata) 입력지침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2.
중앙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