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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캠퍼스 102관 B102-1호 편의시설(업종 자유) 임대입찰

관리자 2024-08-01 조회 546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는 중앙대학교 편의시설 임대입찰 참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술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중앙대학교 총무팀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자 : 임 형 택

연 락 처 : 02)820-6101 / hardguy@cau.ac.kr


2024. 8. 1.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총무처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102관 B102-1호 임대입찰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계약기간   : 2년 (임대차계약의 연장은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에 따름) 

 라. 임대보증금 : 월 임대료(부가세 포함)의 18개월 분 

    ※ [별지 제2호 서식 : 가격제안서] 참조

 마. 임대공간   : 서울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102관 B102-1호 (계약면적 : 20.81평)

 바. 임대료     : 입찰에 의해 결정

 사. 임대업종 [도시계획시설규칙에 의거 학교에 설치가 가능한 시설]  

    1) 식품‧잡화‧의류‧서적‧건축자재‧의약품‧의료기기 등 일용품을 판매하는 소매점

    2) 탁구장‧체육도장

    

※ 해당 호실은 급수 불가하여 커피점, 제과점, 음식점 등은 운영이 불가하며 교내에서는 주류 판매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2.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24. 8. 1. ~ 8. 30. (중앙대학교 홈페이지“입찰공고”에 게시) 

 나. 제안서접수 : 2024. 8. 30. 16:00 마감 (201관 1층 105호 총무팀 사무실) 

 다. 제안서발표 및 평가 : 2024. 9. 4. 14:00 ~ 

    ※ 입찰 참여 업체 및 제안서 평가위원 일정에 따라 일부 일정 변동 가능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유자격 업체로서, 동법 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우리 대학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한 업체로서 마감시한까지 모든 서류를 제출한 업체 


4. 입찰 보증금

 가. 제안서 제출 시 최초 계약기간 2년 임대료의 5%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본교 사업자 번호 : 108-82-01221, 법인명 : 중앙대학교, 대표자명 : 박상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취소되며, 입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유의사항 및 운영조건 등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관계법규와 제반규정, 임대조건, 현장상태 및 관계도면, 내부공사의 범위, 임대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 관련 모든 조건을 현장답사, 입찰담당자 면담 등을 통해 숙지·확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가 숙지하지 못한 사항에 대해 본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관리비용 절감에 따른 시설·집기·장비 등 투자 계획, 이용고객 만족도 제고 방안, 예상 손익 계산서를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다. 운영시간은 협의에 의해 조정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낙찰 및 임대차 계약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권리와 본교에 예치·납부되는 보증금, 월임대료, 공공요금 등을 제3자에게 양도·양수·전대·담보 제공할 수 없고, 기타 제3자에게 사용·수익하게 할 수 없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든 제3자에게 권리금, 영업료, 필요비 등을 청구·주장할 수 없습니다. 

 마. 가맹점 방식으로 운영하려 할 경우, 가맹점주가 본점의 동의를 얻어 직접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이때 본점의 자격과 실적 등은 가맹점주의 자격과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바. 접수된 제안서의 내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고 계약조건의 일부로 계약서에 첨부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제안 수행목적 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교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 제안서류 등의 우편접수는 받지 아니하며, 제안 관련 소요비용 일체는 입찰참가자 부담입니다.

 자. 접수된 제안서 및 서류 등은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차. 제안서 평가 결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협상적격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 개업 이전에 사업자등록, 각종 인·허가신고를 필하고 등록필증을 대학에 제출해야 합니다.

 타. 건축·기계·전기·소방 관련 사항 

  1) 대학은 지정 장소에 입찰공고일 현재 상태의 공간을 제공하고, 임차업체는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인터넷 등 제반시설을 임차인의 비용으로 설치하며, 기존 시설물을 훼손하고 공사하는 경우 반드시 본교 시설팀과 협의해야 합니다.

  2) 계약의 중도해지나 계약만료 시 임차인은 자기비용으로 설치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등 제반시설을 철거하고 원상복구 후 명도해야 합니다.

  3) 건물의 인테리어 공사 시 마감재는 KS규격의 방염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KS 규격품이 없는 품목은 시설 수준에 맞는 품질로 선별하여 본교 시설팀의 승인을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4) 매장 내 물을 사용할 경우 하부 및 배수배관 누수가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하며, 유지방 분해제 사용, 그리스 트랩 청소, 사용 구간 별 고압세척을 주기적으로 실시해야 합니다. 

  5) 간판은 서울시 기준에 의거하여 작성하고 본교 시설팀의 승인을 득한 후 설치 바랍니다. 

  6) 신규 급수 계량기 설치 후(기존 계량기는 철거) 본교 시설팀의 초기검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7) 배관제는 전기·통신의 경우 HI PVC 배관, 소방은 스틸배관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8) 각 업체별 전기·환기시스템은 본교 시설팀의 기준에 따릅니다. 

  9) 전기안전공사 안전진단 후 전기 사용을 권고하며, 케이블 자재 및 전선은 3사(LS전선, 가온전선, 대한전선) 동등 이상의 제품 사용하고, 차단기는 LS산전 동등 이상의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10) 영업으로 발생되는 폐기물은 폐기물관리법 등 관계 법령에 의거 적법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11) 매장 운영 시 소방필증(안전시설등 완비증명서)을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장 도면 : 102관 B102-1 편의시설

102관 B1층 현장도면

※ 현재 B102호를 B102-1호 및 B102-2호로 공간분할


8. 평가 기준

 가.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평 가 내 용

배점

정량

평가

재정상태

기업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기준참조

10

정성

평가

운영계획의 적절성

영업/마케팅 서비스/운영 환경개선계획

30

시설 투자 계획

인테리어 등 적절성

(도면·조감도 및 시설·집기의 심미성·편의성 등)

20

기타

상기 항목에서 제시되지 않은 기타 내용 등

협력방안 제시

20

가격평가

임대료

20

100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기준>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BBB0 이상

A1, A2+, A20,

A2-, A3+, A30

BBB0 이상

10

BBB-, BB+,

BB0, BB-

A3-, B+, B0

BBB-, BB+,

BB0, BB-

9.5

B+, B0, B-

B-

B+, B0, B-

9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7


  주) ①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입찰 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만 인정(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②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미제출하거나 유효기간이 인정되지 않을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신용 정보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것만 인정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함

  2) 상위 순위 제안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적격자와는 협상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3)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에 미달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4) 본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내부 기준을 따르며, 본교 자체 기준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을 준용함


 다. 정량평가 : 제출 서류를 근거로 평가 진행

  ※ 미제출 시 최저점수(배점의 70%) 부여


 라. 정성평가 : 제출 제안서를 근거로 평가 진행

  1) 운영계획의 적절성

   가) 영업/마케팅

    - 가격 경쟁력 확보 방안, 마케팅 계획 등 

   나) 서비스/운영    

    - 집기·장비 등 투자 계획, 이용고객 만족도 제고 방안 및 예상 손익 계산서를 반드시 포함할 것

   다) 환경개선계획

    - 위생 관리 계획, 탄소 배출 저감 방안 등

  2) 시설투자계획 : 캐드도면 및 모든 인테리어 시설·집기·비품 배치 포함된 3D 시안 제출 (필요 시) 

  3) 기타 : 기본 제안서 외 추가 특별 제안

   - 제안 업체만의 강점 또는 장점 위주

    


※ 제안서 작성 시 주의사항

 - 제안서는 A4 규격으로, 제안요청사항의 순서를 준수하여 간결하고 명확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 제안내용의 근거자료를 첨부하여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정량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단순 예상 또는 모호한 표현으로 작성해서는 안됩니다.



11. 제출서류

  ·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별지 제2호 서식] 가격제안서 1부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별지 제3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별지 제4호 서식] 사업수행실적(요약) 1부

  · [별지 제5호 서식]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부

  · [별지 제6호 서식] 확약서 1부 

  · [별지 제7호 서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별지 제8호 서식] 위임장 1부 

    - 위임장 제출 시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명함 각 1부 제출. 신분증 지참

  · [별지 제9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에 한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최초 계약기간 2년 임대료의 5% 이상)

  ·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 제출서류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90일 내에 발급한 것으로 제한